기도 요청   |   성경 질문   |   안식일 뉴스 등록   |   회원가입   |   로그인
자주 묻는 질문 안식일 역사 안식일 책 자료 안식일 칼럼 안식일 뉴스 안식일 준수 경험담 성경공부 문의
 자주 묻는 질문
  > 자주 묻는 질문
  > 논쟁과 반박
  > 고급 주제
  >> 안식일이 유대인의 제도가 아닌 10가지 이유
  >> 일곱째 날에 대한 7가지 사실
  >> 안식일이 바뀐 경위
  >> 하나님 안에서 쉼 –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기
  >> 안식일과 직장
  >> 교회와 국가의 분리
  >> 미국의 일요일 법령
  >> 태양의 날
  >> 잃어버린 역사의 날
  >> 짐승의 표
  >> 안식일의 역사
  >> 없어진 “일요일” 구절 찾기
  >> 증거에 대한 세밀한 검토, 성경상 안식일은 토요일인가? 일요일인가?
  >> 주일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는가?
  >> 안식일에 대한 타 교파의 역사적 진술들
  >> 하나님께서 기억하라고 말씀하셨을 때
  >> 태음력 안식일 - 성경적인가?
하나님 안에서 쉼 –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기
 성경의 원칙: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는 것에 대한 이 성경의 원칙 리스트가 포괄적이지는 않지만, 성경을 찾아가면서 예수님처럼 되어 가는 법을 배우고 "그 앞에서 기뻐하시는 것을 행”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요일 3:22

 1.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우리의 창조, 창조 작업을 마치고 쉬신 날이고, 우리가 하나님께서 이 세상에 하시고 우리 안에서 하고 계시는 일에 감사 드리는 날이다. 창세기 2장

 2. 안식일은 우리의 짐을 내려 놓고 쉬는 날이다. 우리는 안식일에 어떠한 일도 해선 안 된다. 여기에는 우리의 전 가족, 우리 가운데 거하는 종, 짐승 그리고 객까지 포함된다. (렘 17장, 출 20장, 신 5장)

 3. 안식일은 성회이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만나 경배 드려야 한다. (레 23장)

 4. 우리는 하나님을 경배하고 하나님의 권위를 사랑하고, 높이고, 존중함을 그 분께 보여 드려야 한다. (시 89:7, 합 2:20)

 5. 안식일은 기쁘고 즐거운 날, 우리가 하나님의 생각과 말씀을 위해 우리의 생각과 말을 버려야 하는 날이 되어야 한다. (사 56, 58장)

 6. 안식일은 치유의 시간이다.(마 12장, 막 1, 3장,눅13, 14장)

 7. 안식일에 매매를 해선 안 된다. (느 13장)

 8. 안식일은 선을 행하고 병자를 방문하여 위로하는 시간이다. 안식일에는 영적인 일을 하고 다른 이들을 섬겨야 한다. (요 5장)

 9. 안식일은 기도의 시간이다. (행 16:13)

 10. 안식일은 영적인 원칙들에 관해 다른 사람들과 토의하고, 목사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칠 수 있는 시간이다. (행 17:2, 18:4, 11)

 11. 공을 들여야 하는 음식은 안식일 전날에 준비를 해 놓음으로써 안식일에 힘들게 빵을 굽거나 요리를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출16장)

 12. 안식일은 찬송하는 시간이다. (엡 5:19~20, 골 3:16) 시편 92편은 “안식일 시편”이라고 불린다.
성경 질문
Copyright SabbathTruth © 2024. All Rights Reserved.   |   웹사이트 배너  |   사이트맵  |   웹마스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논쟁과 반박
고급 주제
안식일 역사
안식일이 바뀐 경위
트렌트 종교회의
안식일에 대한 타 교파의 역사적 진술들
예언상의 안식일
각 세기별 안식일 준수
자료
안식일 비디오 시리즈
아티클 자료
오디오 자료
소책자 자료
비디오 자료
문서 자료
기타
안식일 뉴스 안식일 준수 성경공부 문의
성경 질문
기도 요청
안식일 뉴스 등록
우리가 믿는 것
안식일 뉴스 받기